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실화영화) 따끈따끈한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9:12

    (실화영화) 훠보의 리얼 "미드웨이" 후기 Midway 가끔 가는 걸 잊어서 봤네요. 맨디 무어 Mandy Moore


    >


    세계 2차 세계 대전의 미드웨이 해전을 다룬 ​ 전쟁 영화의 미드웨이. ​ ​


    >


    영화 진주만 를 재미있게 봤다면 더 재미있게 볼 영화 미드웨이네요.​​​


    >


    영화 미드웨이의 감독은 롤랜드 에머리히머릿속의 상상력을 잘 연출하는 감독이네요.많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것이다."에머리히 감독의 작품에 2회 이상 나오고 있습니다, 니스 슥에이도, 디우디롤하랄송은 매우 낯익고 유명한 배우네요.​​


    >


    영화 미드웨이 여배우 중에 맨디 무어가 있네요.​


    >


    20년 전 맨디 무어의 모습. ​ 것 999년 음반을 내고 가수 데뷔 ​ 영화 배우도 하지만 20년간 많이 달라졌네요.1집 CD는 저도 가지고 있는데 생각이 나네요.​


    20년 전에는 유튜브가 없어서 못 본 ​ 맨디 무어의 음악 비디오를 이제야 보네요.세상 참 많이 변했다첫사랑 닮은 맨디 무어 요즘 봐도 정말 예쁘네요.​


    최근도 90년대 팝은 정말 좋은 곡들이 ​ 많군요. 아마 아내 sound를 들으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음악비디오는 맨디무어의 유행 히트곡입니다.


    >


    >


    >


    맨디 무어의 20년 전과 후 비교 사진.세월로 인해 저절로 나이가 드네요.​ 84년생이라 이미 36살이네요.#맨디무어 #맨디무어


    >


    미드웨이 영화의 평점이 좀 야박하네요.​ 9점은 족히 넘을 것 같은데 8점대라니 ​ 생각보다 아침이군요.​ 나의 평점은 하나 0점이다.​ 나의 개인 게츄이이라 어떻게 하나 0점이다.나랑 영화 개인 개취 거의 같다면 재밌을 영화 미드웨이를 백두산과 많이 비교하지만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은 자유이므로 자신이 주관적으로 자유롭게 평가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


    미드웨이에서 Japan 항모를 격파하지 못했습니다.지금 이 지구는 어떻게 되었을지 무척 궁금하네요.​​


    >


    역사에 본인이 말하기를 미드웨이 해전에서 미국 공군이 첫 본 항공모함 전단지를 때려죽여버리는 매우 통쾌한 영화입니다.​​


    >


    >


    그리고 전세를 바꾸는 데 역할을 하고 목숨을 바친 영웅들을 기리는 영화이기도 할 것이다.​​


    >


    역사적 사실에 기초해 특수효과를 통해 사실보다 사실적으로 영화화했습니다.​​


    >


    요즘 영화의 기술이 발전하고 사람 빼고는 모두 CG로 처리하고 있기 때문에 사고는 기술이 아니라 상상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영화후기 #실화영화


    >


    하고 있언 항공 모함 4척이 믹크 폭격기에 의해서 ​ 파괴합니다."예전에 레이더가 없는 시대에는 육안으로 모두 정찰했고," -작전편고 암호 '를 해독하고 있다가, 지금은 레이더와 인공위성으로 잘 내려다 볼 수 있어서, 점점 기술적 우위가 더 중요해지는 것 같습니다.​​


    >


    이루폰 항모가 망가뜨리지 않고 통쾌합니다.바로 당시 일폰도 정말 대단하지만 욕심을 내니까 정말 결국 망한다는 것을 보여주네요.뭐든지 욕심을 부리지 않기 때문에 욕심을 내는 사람이 있으면 망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


    "미국의 진짜 힘은 '용기와 희생'이라는 정신에서 본인이 오는 것 같습니다."미국이 초강대국이 되고, 미국 회사가 잘되는 것도 같은 맥락인 것 같습니다.사업이라는 것도 용기와 희생이 없으면 절대로 성공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용기와 희생"의 2개의 단어가 영화의 미드웨이에 잘 녹아 있군요.#미드웨이 #midway 단골기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고 봤습니다. 몰입도가 장난이 아닙니다.​​


    >


    전미 박스 오피스 1위 영화의 미드웨이.진주만 담을 잇는 미드웨이 당신무가 재미있는 책인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메가박스 MX에서 봤는데, 이 영화는 극장에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스터디모자입니다공간 #사이드프로젝트 #싸이프로그램 #싸이프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