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2월 기준 넷플릭스 신작, 지브라의 상륙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1:14

    [영화]2020년 2월 기준에서 넷플릭스 신작 제브라 상륙 글/사진:각명(blog.naver.com/birthmark7)


    >


    3주 전 전체가 막았다'Netflix'를 개시했습니다. 그 이유는, 처음에는 뭐가 재미없었다고 생각하지만, 어느샌가 습관처럼 바꾸게 된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들이 나쁘지 않아서라고 생각했다. 그렇게 나쁘지 않는 3주로부터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지만 그들처럼 겪었다. 한국에서 괜찮은 명작 드라마부터 고전 미드까지 별의별 게 없었다.좀처럼 끊어지지 않는 중독성에 취소를 생각했어요. 아직 무료기간이고 회사 업무는 갑자기 늘 나빠져 산더미처럼 쌓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름답지 않고 새로 들여올 제목과 들어가는 의도의 작품들은 재미있는 것이 많아 최근 고민에 빠졌다. 나쁘지 않고 감정에 빠지게 만든 넷플릭스 신작에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소개할게요.


    영화계에서 대우주 시대를 시작한 인터스텔라는 최근 유출된 따뜻한 최신작이었다. 개봉 당시 감독을 인셉션과 다크 나이트를 만든 크리스토퍼 놀런이 맡아 더욱 화제가 됐다. 전체 기대 속에 연방 최고라는 찬사로 입소문이 나면서 점점 흥행을 했던 기억이 난다.


    저도 그런 분위기에 탑승했어요. 주제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명성에 이끌려 보게 됐지만 이내 많은 관람객의 호평을 이해할 수 있었다. 초반에는 과학적인 설정과 설명이 난무해 난해한 인상을 받았지만 중후반에는 앞선 이야기를 바탕으로 치열한 전개가 진행돼 몰입도가 높았다. 중점적으로 다룰 주제는 생존과 연결되는 가족유아라는 점에서 충분히 공감할 수 있었다.다시 본 지금 상황은 그리 유쾌하지 않다. 우한 폐렴이 기승을 부리면서 인류 멸망이라는 소재가 더 이상 멀지 않다는 소견이 들었다. 과거에 느꼈던 감성적 소견보다 눈앞에 닥친 과제를 해결하는 모습에 더 집중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다. 6년 전에 개봉한 소리에도 경이적인 연출은 관전 포인트다.


    주위에서 내가 로맨스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 만큼 마니아다. 이 때문에 국내 출시된 달콤한 타이틀은 거의 손에 넣으려 애썼지만 시기가 맞지 않아 보지 못한 것이 미드 나쁘지 않고 잇슨이었다. 하나단 관람객의 평가와 스코어는 상당히 높다. 외화의 성공의 기준의 하나 00만명을 넘고 300만 달성하며 평점 8.79에 이를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


    가장 아름다운 밤을 꿈꾸며 시작했어요. 캐릭터의 설정은 매일 바뀌는 뷰티 인사이드 못지않게 참혹했다. 햇살이 피부에 닿으면 죽게 되는 희귀 병을 앓고 있는 '케이티'라고 그녀가 한 0년간 짝사랑하는 '찰리'와의 운명적인 보고도 갖게 된다.둘 다 선남선녀지만 찰리의 은은한 외모와 미소가 빛났다. 그의 이름은 패트릭 슈워제네거이고 내가 아는 자제인지 알아보니 내 예상대로 터미네이터 아들이 맞았다. 그런 명성에 걸맞게 연기 톤과 목소리는 이상적이었다.


    >


    >


    내 기준으로는 어색한 연기지만 여기에 자신 있는 패트릭과 벨라슨은 부족함이 없었다. 진정으로 사랑하는 듯한 눈동자와 대사는 전형적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자리오를 살렸다. OST도 분위기와 잘 맞아 가장 추천할 만한 작품이었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양대 산맥인 디즈니와 지브리. 디즈니는 자체 플랫폼인 디즈니+를 개설해 공급을 제한하고 있는 추세지만 그동안 잘 나오지 않았던 지브리는 넷플릭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다만 아직 모든 콘텐츠가 유츄루도에은지 않고 4월 쵸쯔쵸쯔을 기점으로 나쁘지 않아서 온 모든 어린이, 애니 볼 수 있다. 학창시절 가장 감명깊게 보았던 원령공주를 비롯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그리고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 각종 대표작이 곧 유출된다. 학창시절에는 더빙에서 본 기억만 있어서 이번에는 첫 폰어로 본연의 감성을 느낄 예정입니다.앞서 유출된 이웃집 토토로와 천공의 성 라퓨타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순항 중인 것으로 보고 구독자가 집에 돌아올 확률은 매우 높다. 어릴 적 미친 주인공들을 다시 볼 수 있다는 소견으로 그날이 무척 기대된다.


    어느새 달콤한 한 달입니다.다가온다. 그래서 주위에 다같이 계정 공유를 할 파티원을 모집해봤는데, 이미 가입했고 관심없는 사람밖에 남지 않았다. 웹상에서 면식이 없는 사람들과의 유대감도 기대해 봤지만 각종 피해 사례가 자기 고집에서 흥미를 끊었다. 차라리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서 끊어버릴까 했다. 그러면 새로 제공되는 콘텐츠를 보면 자신의 감정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


    그러던 중 웹하드 순위 리스트를 발견했다. 옛날에는 남의 창작물을 도용하는 사례가 많은 공간이었지만 인식과 시대가 본인이 된 세계에서의 입장은 크게 달라졌다. 현재 운영되는 곳은 공급업체 측과 계약을 통해 관련 사고를 해결한 곳이 장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래서 처음 소음에 품었던 경계심을 조금 풀고 가장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다는 파일썬에 들어가 봤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가격'이다.다른 곳에 비하면 3분의 하나로 수준으로 판매되면서 자료의 양이 많았다. 그리고 기존의 곳과 다른 결제를 하면 그에 걸맞는 혜택을 주기때문에 끌렸다. 그러나 아직 검증되지 않은 세계에 대한 도전은 두려웠다.


    >


    불안하게 다양한 정보를 조사하던 중.'파 1 껐다'에서는 '무료 스트리밍 서비스'가 진행 중이었다 월요일 1부터 금요일 1까지 오전 6시에만 들어가면 관심 있던 작품을 볼 수 있다.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9시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귀찮기 싫은 사람은 문화상품권과 쿠폰을 알아보는 것도 한 비결이었다. 자세한 스토리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꼭 봐 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