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사#12] "Think English" :: 3rd week review 01 <코리아중앙데하나리 - 뉴욕타이다스 > 영나쁘지않아문 영어공부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8:47

    29-30.SEP.20하나 8Korea JoongAng Daily


    하지만 Think English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Think English란? KJD, NYT와는 별도로 주마다 발행되는 영어 학습지입니다.(사실 저번주에 못봐서 참고해ᄏᄏᄏ) 생각보다 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서 좋아했어요메인 페이지에는 BTS가 유엔에서 연설한 것이 문제가 되었네요.


    사실 이곳은 내용이 짧아서 좀 아쉬웠어요 좀 더 길었으면...


    실제 이번 칼럼이나 기사를 바탕으로 해석하고 재공하기도 합니다.남북 정상 다음에 핫였던 1주일도 역시 모두 National category를 채용했습니다요.North Korean Arrogance / Trump rejects North "time game"


    >


    JTBC 선장(?)인 손석희 앵커의 브리핑을 다룬 콘텐츠를 제공하기도 한다.- Anchor Briefing In-Depth 개인적으로 JTBC 뉴스 보면 꼭 보는 파트인데 여기서 봐서 좋네요내가 가장 도움이 된 파트는 이쪽! 과 <번역기도 모르는 거짓없이 영어>! 왜냐하면 이 부분은 대한민국 사람들이 자주 하는 실수를 저지르기 때문입니다.


    >


    이번 주의 <방진영> Episode는 "Good Luck"이었습니다.이 주제의 핵심은 영어로 "화이팅!!!!"을 예기하고 싶을 때는 "Good Luck"이라고 예기하라는 것입니다.영어를 배울 때 'Way to go' 라고 배웠는데, 당연히 새로운 표현이겠죠.


    >


    하.지만!! 사실 요즘 언어교환을 하면서 외국인들이 "Fighting"을 임잠나도 자연스럽게 써서 놀랬어요.그것도 한둘이 아니라 유럽, 남미, 북미를 막론하고 다수의 행정부의 사람들이 쓰고 있다!!!저는 꼭 이것이 Konglish와 배웠는데... 그렇긴 외국인이 써보니 신기했어요.그러니까 만약에.. 한국인에게 영향을 받은 줄 알고 물어봤더니 실제로 일상에서 쓴다고 하네요!! 콩글리쉬의 한류일까요? 그럴 수도 있겠네요 요즘 BTS덕분에 한류가 대단해요.


    >


    아무튼!내가말하고싶은요령은,외국인에게Fighting이라고해도,알게되는것!!또,응원한다,힘내라는표제를쓰고싶을때는,I'm rooting for you!,Go!라고쓸것이다.실제로 미국 MLB에서 추신수의 경기를 보면 "Go! Choo! Go! Choo!" 라고 응원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다리 sound 주의)


    >


    번외로 이 코너에서 'Cheer Up'이라는 표현을 다뤘는데요.이것은 조금 사용 방법이 다르다고 한다. 저도 사용하면서 상당히 드물게 혼동된 표현이었어요.상대방이 슬픔에 잠겨 있으면 본인이 어려운 상황에 있을 때 격려하는 이야기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까부터 구분해서 써야 합니다. 하하


    그 외에도 "Easy English", "Smart Reading", "CNN World Topics"라서 토익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토익자료까지!! 물론 저는 토익을 졸업해서 보지 않았어요. wwww KJD랑 NYT랑 더불어 주말에 Think English랑 다같이 보내면 영어실력이 좋을듯하네요 .이상 3주 리뷰 과정이었습니다. :))))


    코리아 준 안도로 1리에서 구독권을 공급 받아 쓴 후기입니다.KJD-NYT Supporters 신문을 읽는 사람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