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스포 없는 리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5:18

    안녕하세요 치양차입니다.어제 6월 최대 개봉 기대작이었던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이 공개함 슴니다.나도 무척 기대하면서 보고 왔습니다.죠죠의 첫 영화인데 좌석을 가득 메운 관객을 보고 공룡의 위력을 실감했습니다.최대한 스포일러하지 않고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이나 예고편으로 알려진 이야기만으로 풀어보겠습니다.


    제작:토끼 양편집:고양이 군 괜찮아요?구독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은 쥬라기 공원 3부작.


    >


    쥬라기 월드 3부작.총 6편의 시리즈 중에서


    >


    쥬라기 월드 2부에 해당하며 영화의 세계관은 모두 공유하고 있슴니다.시리즈물로, 이 이야기 자체는 그다지 달라도 획기적인 것도 없습니다.유전자 복제 공룡, 유전자 변형 공룡 그리고 그 사이에 탐욕스러운 인간의 욕심으로 여러 사건이 처음 일어난다는 쥬라기 시리즈의 모드적인 맥락에서 그만큼 친국어 책이 아니라 영화는 진행됩니다.


    >


    이야기의 배경은 쥬라기 시리즈에서 지속적으로 등장하는 이슬라누브라 섬에서 시작됩니다.예고편을 통해 알려진 것처럼 전작 쥬라기월드에서 공룡들의 난동으로 페가결정한 이슬라누브라 화산이 폭발하고 화산 폭발로부터 공룡들을 구출하기 위해 오웬과 클레어가 섬으로 들어가고.쥬라기 시리즈가 언제나 그렇듯이 탐욕스러운 인간의 등장에 의해 포착된 공룡들을 구하기 위해 오웬과 클레어가 노력하는...은 그런 스토리의 영화입니다.


    감독과 출연자에 대해서는 상기 예고편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 주십시오.~~^ 영화 초반...이슬라누브라 섬에서의 장면은 정예기 재미있습니다화산이 폭발하고...공룡들이 뛰어가고 그것에 의해서 스케 1은 더욱 커지고... 풍성하다.이때는 "우와...쥬라기 월드의 일 6억달러 흥행도 돌파할 수 있지만...."라는 소견이 걸립니다.마지막 섬을 출발할 때는 아련한 슬픔의 장면까지 멋지게 연출한다.


    >


    그렇지만 영화 중후반..경매장인 저택에서의 장면들은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습니다...역시 실내에서 하는 장면이 많다보니 보니깐 보니깐 스케일도 줄어들고 액션씬도 약간 단조롭습니다.아..이슬라노브라 섬에서의 장면에 비해 완전히 재미없어... 이런 일은 절대 없으니 오해하지 마세요.그래서 전작에 비해 에기니메트로닉스를 많이 사용했다고 합니다.애니메트로닉스는 로봇공룡이라고 소견하면 알기 쉬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공룡을 CG만으로 리얼한 느낌을 살리기에는 한계가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메이킹 영상을 보면 아기니메트로닉스를 이용해서 촬영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


    쥬라기 시리즈에서는 공통적으로 아이들이 등장합니다.예고편에서 본 그 소녀는 메이지라는 이름의 소녀입니다...이 소녀의 출생과 역할을 알려주면 스포...줄일게요...^


    >


    쥬라기 월드 폴룬킹덤은 쥬라기 시리즈를 어느 정도 이해하니 더 흥미롭네요.전작 오마주가 많이 나오거든요.시리즈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다면.. 아.. 이 장면을 본 장면인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


    이안 다래콤 박사가 나온다는 건 예고편에 자신이 있어서 쥬라기 시리즈를 보신 분이라면 그 역할이 무척 궁금했을 겁니다.쥬라기 공원(주라기공원)에서 인간의 개입으로 공룡을 재탄생시키는 것에 반대한 그이기 때문에 알고 싶었지만.... 사실 큰 역할은 없었어요.그러나 쥬라기 시리즈의 최종회의 향후 영화 쥬라기 월드 3개의 이에키울 어느 정도 암시하는 대사를 던집니다.


    이 대사는 매우 의미가 크지만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계가 이제 쥬라기 월드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과자 영상과 조합하면 시리즈 마지막 3편에 대한 큰 떡의 섭취와 생각합니다.3개는 인간과 공룡의 공존.노화는 투쟁의 스토리를 만드는 것이 아닐까.그런 추측도 가능합니다.더 마스크. 예를 들어 성의 마스크가...?(이건 좀 과장된 것 같아요...)^^)쥐라기 월드는 다음 편 3개까지 예정으로 되어 있습니다...현재 알려진 것은 오웬과 클레어가 그대로 출연합니다.아마 메이지라는 소녀도 3편에 등장하지 않을까.라는추측도해보겠습니다.이 소녀에게는 나름대로 비밀이 있거든요. 저는 벌써 다음 편이 기다려집니다.시리즈의 최종편은 어떨까... ?가 되는군요영화의 마지막은 쥬라기월드의 마지막 장면 티라노가 길게 포효하는 것에 대한 오마주이며 이것으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


    쥬라기 월드 폴룬킹 댐은 오락 영화가 갖춰야 할 것을 충분히 충족하고 있어요.물론 영화의 쵸쥬은발브보다 후반에 갈수록 재미가 조금 떨어진다는 단점도 있으며, 개인적으로는 1편인 쥬라기 월드에 비해서 재미가 좀 떨어진다는 생각입니다.또 하본인의 단점은 예고편에서 댁이 많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최근까지 자신 온 쥬라기 시리즈 4편을 전체를 본 분들 속이 영화의 예고편 3개와 메이킹 영상을 봐도 대부분의 영화 이 이야기를 추측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영화 본편에서의 즐거움이 좀 떨어집니다.


    >


    메이킹 영상에서 잠시 보여준 록우드 회장의 역할이 내 예상을 조금 빗나갔을 뿐이야.오락영화에서충분한재미가있다는것은변함없는사실...공룡이라는소재에따라남녀노소...특히...관객의집중을유발할수있기때문에흥행도충분히보장될것입니다.이렇게 시리즈에 대한 이해가 있으시다면 더 큰 재미를... 이해가 없어도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그런 영화라고 의견하시네요엔딩 크레딧 뒤에 아주 짧은 쿠키 영상 하본인이 있어요 이것도 놓치고 스토리에서 꼭 보세요전작의 쥬라기 공원 3부작으로 쥬라기 월드 스토리울 알고 보니 더 재미 있는 슴니다.알고 싶은 분은 아래의 포스팅을 클릭...^^


    이상 여기까지... 쥬라기 월드 폴룽킹덤 스포 없는 리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