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뭐 볼지 고민하지 내용고 드루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9:30

    만나서 반갑습니다 오빠들 거의 매일 날씨라서 비가 올 것 같았는데 오후 내내 비가 온대요.그리고 그날부터 영하로 떨어진다고 하는데, 눈은 언제쯤 내릴까요?​ 이후 날은 또 2020학년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이 있는 날입니다!모든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요즘 삶이 지루하고 날씨 탓인지 우울하고 재미없었어요.그리고 잃어버린 웃음 소리를 되찾기 위한 오락 프로그램을 돌리고 있습니다!​ 당 1번 여러분과 사소한 소통을 하기 위해서 준비한 포스팅!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시청률 순위를 준비 했어요!


    버라이어티 시청률 순위 탬파 (주간)


    >


    미운 우리 아이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모습을 관찰하고 육아화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신동엽 씨와 서장훈 씨의 진행으로 한 게스트가 자신에게 흥미를 유발하는 프로그램입니다.개인적으로 이상민 씨와 홍진영 씨 자신이 오는 장면이 제일 재밌습니다.


    >


    아내 없이 아기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를 연출한 예능 프로그램입니다.저는 요즘 건프에 푹 빠져있습니다...본인은, 이것은 당신들이 예쁘고, 건후에는 당신들도 귀엽고, 정말로 지구가 부서질 정도로 귀여워서 보는 내내...(♡∀`♡)


    >


    신세대 남편부터 중년, 그리고 노년의 남편까지! 스타 생활남자들의 리얼한 생활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최양락님과 팽현숙님의 진행이 너 무구뎃우 재밌습니다.두 분의 캐미가 너무 대단해요. 저는 요즘 최민환 씨의 아들 재율 씨가 너무 귀여워서 인스타그램 팔로우도 해 놨거든요.~~씨의 율희씨는 이번에 쌍둥이입니다.더 이슈가 되고 계시죠! 재율이도 이렇게 이쁜데 쌍둥이들은 역시 얼마나 과도한 예쁠까? (°▽°)


    >


    흘러가는 멜로와 트로트를 노래하고 향수와 추억을 되새기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연출한 소리악 프로그램입니다.​ 왜 나의 아빠가 보골요프에서 본 적이 있지만 아버지 세대 때는 그 노래가 제1양 이 욧다묘은소스토ー리ー하고 준 것이 기억합니다.1~2개의 노래 정도는 향수병처럼 들으면 옛날 일을 생각하 히스 때가 있잖아요.음악듣는 것을 아주 좋아하고 가요무대도 가끔씩 한번씩 즐겨보는 프로그램입니다.


    >


    독신 남녀와 한명 소가족이 거의 매 일본어의 나쁘지 않아는 세태를 반영하고 홀로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 로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프로그램입니다.​ 나쁘지 않는 아레와 기안 84이 시온, 성훈, 회사가 출연하고 이익에 재미를 더하는 프로그램입니다!요즘 한·혜진 씨가 출연하고 더 그리웠고 역시 재밌게 봤습니다!!계속 나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ω;`)


    종합편성(주간)


    >


    대한민국 체육 한명제 드이쵸은국삿카ー의 고수와 대결을 통해서 조기 축구계 전설로 자신까지!불타는 승부욕, 실패와 좌절, 값진 승리의 순간이 함께 된 체육 전설들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 프로그램입니다.유명 연예인뿐 아니라 축구선수 출신인 국가대표 안정환 씨부터 마라톤 최강자 이봉주 씨, 농구선수 감독 허재 씨까지 라인업이 대단한 프로그램입니다.체육을 너무 좋아해서 또 즐겨보고 이 프로그램만큼은 생방송으로 즐겨봐요(웃음)


    >


    대한민국 셀러브리티 부부가 식탁에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라이프를 찾는 컨셉의 프로그램입니다.처음에는 잘 안봤던 방송이었는데 홍현희씨와 제이슨씨의 케미가 재미있어서 요즘 들어보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둘다 재밌고 귀엽고 설레고 부러워서요.


    >


    믿을 수 없는 놀라운 현장, 소문의 진실, 감동적인 휴먼 말까지! 세상 곳곳에 숨겨진 이웃들의 비밀스러운 말을 다룬 프로그램입니다.제가 신기한 말이나 미스터리한 말이 괜찮고 완전 성향 저격의 프로그램입니다! 구조신호 신호 신호 신호와 제보자들과 대등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골란 장르의 예능을 괜찮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은 현대인에게 힐링과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교양 프로그램입니다.이승윤 씨와 윤택 씨가 출연해 아무 것도 없는 자연에서 먹고 자자는 얘기인데, 특히 중장년 남성 시청층의 지지율이 높은 분 덕분에 중장년층에 유행해 매우 많아졌습니다.채널을 돌리면 가끔 재방송으로 보는데 소견보다 재밌어요.쿠쿠쿠


    >


    이성 상실 본능 충실의 오빠 학교에서 열리는 세상의 모든 놀이< 아는 오빠>​, 강호동과 서장훈 김영철 、이・스궁, 김희철, 민경훈, 이상민 총 7명의 연예인이 출연, 해무의 근본적인 예능을 표방하고 있으며, 쵸소움에는 시청자들이 질문을 주고 해결하는 형식이었으나 몇번의 포맷을 구걸하여 요즘의 아는 오빠 콘셉트로 탈바꿈하고 더 많은 요즘 유헹룰 모으고 있습니다...


    케이블(주간)


    >


    중국 고전 '서유기'의 주인공을 바탕으로 한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체험을 하는 프로그램이지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현석PD와의 케미, 미친 자막으로 재미를 더하여 새로운 시즌이 올 때마다 꼭 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


    신서유기 경품(?) 뽑기에서 시작돼 수도를 모른다는 이유로 갑자기 아이슬란드로 떠나 즐기지 않다가 세시자가 된 수근이 세끼, 지원이 세끼.그들 앞에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 다닌다!​ 시간은 소급해서 새 서유기 6에서 은지원과 이・스궁치ー무이 어린 이슬 랜드 여행 상품에 당에쵸 됐지만 프지 않고 장거리 여행을 꺼리고 있던 두 사람은 수령을 격렬히 거부하 슴니다. ​ 그러나 캉움식점 3마지막 화에서 호화판으로 자폭한 덕분에 결말에는 가게입니다.


    >


    해외 식문화가 유입되면서 한동안 단역으로 물러섰던 반찬을 다시 우리 식사로 되돌려 먹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한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입니다.연예계 대표 반찬 대모 김수미 씨가 본인이 아닌 레시피와 비결을 요리사들에게, 저는 스토리로 '수미네 반찬'이라는 책도 출판됩니다! 언젠가 이 책 꼭 문재만다...


    >


    한국 코미디의 대세인 '코미디 빅리그'는 코미디언들의 웃음 사냥을 위한 치열한 코너경쟁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신영 하나님과 허영지님의 진행으로


    총 10개의 코당시가 있습니다.저는 이 친구들 중에서 가정오락관과 육아 is 뭔가 국주의 거짓말 이야기가 제일 재밌어요.쿠쿠쿠


    >


    친구와 모두 세계에서 제일 길지만, 여행자의 버킷리스트로 여겨지는 시베이라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려고 하지 않는 고생의 여행 리얼리티입니다.​ 배우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코규필 김민식 총 5분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으로 라인 업에서 심상치 않네요...저도 제 버킷 리스트 중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보는 것을 보고 대리 만족하고 있습니다.( ́;ω;`)


    이렇게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를 알아봤는데요.날씨 때문에 우울한 감정 재미있는 예능 프로로 극복해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