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마커스 10주년 감사앨범 박은미- 길 / 가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1:22

    >


    가사★어느샌가 내 첫 최근 여기 있네, 소견조차 할 수 없었던 무려 내가 여기까지 왔는지 감사할 만한 길을 조금 보여준 것을 소음과 걸어왔지, 인생 끝에 내 인생을 환영해주길 기다리고 있으니, 내게 주어진 길을 걷고, 담담하게 이 길로 나와, 쉬운 길을 찾았고, 과거와 분함은 소망을 덮어준 삶의 길 위에 후회없이 내 인생을 그렇게 보이지 않는다 하더라도, 나는 결코 포기할 수 없구나.


    https://www.youtube.com/watch?v=vdHVmq5FlQ8


    요즘 출근하면서 반복해서 듣는 음악, 처음에는 리듬이 좋아서 들었는데 매일 들으면 가사가 묵상된다. 일희일비하는 사람이 아니라 내 삶을 온전히 이끌어서 나를 인도하시는 주님을 믿고 그 다음이 살아가는 내가 되고 싶다.간단하고 편안한 나를 위한 길만 쫓는 내가 되지 않기를 항상 그랬던 것처럼 기도해본다.+요그 다음에 컴맹에서 아이 폰에 움액룰 넣으면 모르는 잉비 티의 백성이 마커스 10주년 기념 다 무어 쿠루루 폰에 넣어 준 게 벌써 몇달이 된 것 이 다음 액룰갈옴쵸은지 없으니 매일 같은 음악만 듣게 돼 하하 하하~(아동부 찬송가를 100곡 넣어 준 위 민수.아동 CCM 출근길에 물어보니... 잠이안와 .. 댁의 활기찬 박자 ..) 이번에 집에 마스크 .. 의민으로 바꾸자 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