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때문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4:36

    목요일도 금요일도 무려 2일 간 이불과 1구요. 3일째 눈을 떠보니를 더 내려간 것 같았습니다. 언제까지 누워있을거야? 그래 이기자! 하는 허세부리며 나를 돌아보니 허리 통증으로 다시 바닥을 기었습니다. 하나 방문에 의사선생님이 주사 맞았는데 받고 갑시다. 더 편할 텐데요! 아니, 약만 먹어요! 어째서 자신이 후회가 되었는지 --; 무서워져 버렸는지 이거 다음주까지 가고싶다고 생각했어요. 걷기 힘들지만 또 그 병원에 갔어요. 편도를 보다보니 더 심해졌네요~네! 하나 시간 30분 정도 시간 도에시 저요? 네! 소염제 수액을 쐬고 갑시다. 네! 원래 이런 것 같아요.절실함이란건 이럴때 내가 오는거니까요 쿠락~ 초기였는데 목감기와 편도염을 제대로 구분한거였는데 이야기네요 편도염은 염증 때문에 편도가 아픈 병이에요.편도로 진정 세균이 스스로 바이러스 감염되어 생기는 염증인데 한살에 3~4회 정도 발생하면 만성으로 분류합니다. 저는 사람에 비해 편도가 큰 편입니다만, 크기와 발병의 상관관계는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명확하게 자주 걸리는 것 같습니다. 만성적인 경우 편도절제술을 권장합니다. 조금 감정 중입니다. 하나단수술이라는 말 자체에 공포감이 아직 있기 때문입니다.


    >


    수액을 맞이하기 위해 침대에 누워 있어요.


    >


    처음에 맞은 수액의 나는, 누군가 여기는 어디인가, 무려 2시간 내내 이렇게 자고 있었습니다. 열이 높아서 누워 있는데 현기증이 좀 있었어요. 카카오톡으로 소가족 단체방에 귀취할 때마다 전송했는데... 아이들의 반응은~


    >


    >


    2번째로 막내는 무반응. 수액을 다 먹은 담의사가 처방해준 약을 받았어요.


    >


    식욕은 없었지만 죽을 먹고 노력해볼게요. 집에 가서 약을 먼저 먹고 쉬었습니다. 편도염인 분 아시겠지만 이것이 고열을 동반하면 고요한 댁이 아픕니다. 건조한 환경을 피해야 하며 평소 물을 많이 마시면 좋을 것이다. 나는 입을 헹구어 본 적이 없지만 평소 양치질을 자주 하면 예방 효과가 있다고 말할 것이다. 커피보다는 매실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도라지차 같은 것이 좋습니다. 스트레스가 나쁘지 않아 충분한 휴식 예방에는 최고라고 생각하지만 이 비결은 현실계에선 불가능한 비결인 것 같다.편도염으로 고생하고 계시다면 부디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의사가 주사를 맞으면 바로 치료를 받고, 만약 나쁘지 않고 편도염을 동반한 고통을 이겨내는 나쁘지 않다면 즉시 수액을 권한다. 맞아서 나쁘지 않으면, 금방 통증이 줄어들게 된 것 같습니다.언제나 그랬듯이 3일째 저녁이지만 이처럼 호전 칠로 글을 씁니다. 나흘째의 날 중 하나, 오전은 상쾌하게 하나,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