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6.11 미드 카서스 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8:03

    시즌 6. 쵸쯔쵸쯔, 밋도카소스템토우리 울리는 죽 소음 소움송


    >


    이번에 소개할 챔피언은 끈적끈적한 녀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챔프가 있어 함부로 적 진영에 들어갈 수 없고, 거리를 두기에는 포킹잘이 터무니없이 힘든 카사스템트리 공략입니다.


    >


    이 녀석을 하면 디루교에서 절대 빅딜에 잔혹하게가 없습니다. 죽어서도 수동적 효과인 '죽음의 극복'에 의해서 7초 정도 더 스킬을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적이 1타로 하나.4 하고 죽고 나 더도 이것 때문에 딜을 주어진 장점이 있습니다


    >


    이것은 가장 기본 중에서 기본적으로 선택되는 룬 페이지의 설정이지만, 어떤 상대라도 무난히 갈 수 있는 선택이네요.그러나년 초반부터 '화은피에하'스킬을 자주 사용해서 적을 앞서고 싶으면 인정과 문양에 조금씩 섞어 하나 퍼센트~2퍼센트 세팅하고,


    >


    카소스템토우리 특성은 '계속 sound마음 속 불꽃'격렬한 18포인트를 주지 않는군요마술>포식> 타고난 재능 날카로운 정신, 이렇게 선택하여 책략으로 암살자는 앞에서도 말했지만 처음부터 강력하게 주도권을 잡으려면 이 스텟을 선택하십시오.


    >


    그리고 스킬을 아는 부분인데, '황폐' 스킬이 주력인데, 가장 많이 사용해야 하는 것은 '고통의 벽' 스킬 사용 위치가 나쁘지 않은 적입니다.이를합하면둔화효과로인해발동시간이조금걸리는Q스킬을잘맞출수있습니다.


    >


    그리고 아이템은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스토리입니다.솔직히 적의 챔피언들 중에서 제드 본인 탈롱 또는 대시 챔프가 없으면 존아 갈 필요 없고 2코어와 수정 홀을 타이틀 나 먼저 올리셔서 3핵심에 다른 심연의 홀이 본 인 GLP-800d를 타이틀 나 먼저 드세요 굳이 이 말씀 드리지 않아도 상대방이 2AP이상이면 당연히 심연의 홀, 그 이외는 800입니다, 그리고 항상 맵 리딩을 잘하셔서 궁극기'레퀴엠'을 편들이 딜 교할 때 반드시 사용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