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미 축농증 코막힘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1:26

    >


    축농증은 감기로 인한 급성 부비동염이 감기 치료 후에도 가라앉지 않고 지속적으로 염증이 남아 있는 경우, 역시 알레르기 비염이 자신의 만성 비염이 진행되어 염증 부위가 비비동으로 전이되는 경우 발생하는 것입니다.


    >


    감기의 치료 후에도 3주 이상 비염증이 가시지 않고 부비동염으로 진단을 받으면 만성으로 전환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초기에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비염은 그 자체로도 삶의 질을 현저히 저하시키는 질환이지만 축농증의 경우는 그보다 더 다양한 증상과 악화 증상으로 인해 두개결두중, 후비루, 후각장애 등이 동반되므로 재발하지 않도록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축농증은 앞 단계의 호흡기 질환을 반드시 동반할 것이다.따라서 잦은 감기로 비염이 심해질 경우 필연적으로 축농증이 발병한다고 보면 된다.축농증이 악화될 경우 코로 숨 쉬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지만 어른도 그렇게 없는 아이들의 경우, 코로 숨을 쉬기가 어려울 경우 1상만 아니라, 성장, 학업, 성격 형성 등 다방면에 영향을 미치게 합니다.


    >


    축농증의 대표적인 증상은 코막힘이다.코가 막히면 코로 숨을 쉴 수 없게 되는데, 코는 숨을 쉬는 것 외에도 다양한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서 코막힘으로 인해 여러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먼저 과열된 뇌의 열을 호흡을 통해 식히거나 체내에 유입되는 공기에 수분과 온기를 보충하여 기관을 상하게 하고 폐를 손상하지 않도록 합니다.공기에 섞여 있는 먼지와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필터 역할도 합니다.이런 코의 기능이 마비되면 신체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


    코막힘으로 인해 구강호흡을 하는데, 입안의 수분이 증발하여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되어 입냄새가 본인이 되고 잇몸과 치아에도 염증이 발생합니다.입을 벌린 동작에 따라 턱관절을 잘못 사용하고 그로 인해 안면비대칭 및 안면변형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는 부정교합으로 발전하여 소리 식물을 씹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되고 점차 식욕부진 및 성장부진으로 이어지게 됩니다.그래서 축농증은 만성화되기 전에 빨리 치료해야 합니다.


    >


    구미축농증 한의원에서는 체질에 기초한 한약을 통해 염증성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염증을 억제하기 위해 한방치료와 함께 온열요법을 통해 체온을 조절하는 능력을 높이고 세포를 재생시켜 알레르기 반응이 감소되도록 치료합니다.스프레이와 코클릭대, 연고 등 자가 관리로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켜 염증을 완화하고 알레르기 반응을 완화시켜 소독, 진정,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코 점막의 기능을 정상화시킴으로써 편안한 호흡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면역력과 호흡기와 관련된 오장육부를 튼튼하게 하고 코 점막을 강화시키는 치료를 꾸준히 하며 균형 잡힌 식생활과 적절한 운동과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효과를 주기 때문에 구미축농증 치료와 함께 생활관리도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