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유학 정착] 호주취업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2:42

    >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 호주 유학이 좋은 이유는 합법적으로 일을 할 수 있어서가 아닌가요? 호주에서 일을 하려면 ! 호주에서 일자리를 구하는 기본 이력서 / 레쥬메


    호주 레쥬메 작성 이력서 작성시 꼭 참고할 TIP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니요, 딱히 정해진 양식은 없어요! 한행정부와의 차이가 있으면, 사진을 넣을 필요가 없어! 우리 나쁘다는 몇 년이고 몇월 몇일에 어딜 가는 거야! 정도지만 호주에서는 언제 어디서 몇년간 하나 하고 그때 나쁘지 않은지, 어떤 하나를 해봤다고 써야죠 인터넷에서 간단하게 레쥬메 양식이 있으니 다운받아서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동전이 1개 하고 싶은 분에 맞춰서는 코인 스타 1개에 맞추어 다운로드하고 미리 만들어 두세요!


    여기서 중요한 호주 유학 일자리를 얻는다! 레쥬메 작성!


    언제 어디서 몇년 간 일하고 있고 당시 본인은 어떤 일을 했느냐, 멈칫거리자 이야기가 길어집니다~! 바쁜 매장 정도 호주인 유학생을 구할 많이 되고 바쁜 매장에서는 읽지 않습니다.!자신의 열과 성을 1장 종이 다소 소리기에는 부족하지만!그래도 짥고, 굵고 깨끗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가장 나쁘지 않다고 강조할 수 있는 순서대로 작성!▶Personal Detail 나쁘지 않은 이름/현재 주소/연락처/이메일그리해서 비자상태 등 작성하면 됩니다.특별한 경력이 요구되지 않는 직종의 파트타임입니다.대부분의 고용주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일주일에 얼마나 일할 수 있는지, 나쁘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는지 등입니다! 일이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wwaro홀의 경우, 비자 상태, 언제 끝날지, 평일에 일해도 괜찮은지 등을 표기하면 승산이 있죠? ᄒ Education / Work Experience 둘 중 아무거나 가장기위해서 나열해도 상관없어요.만약 나쁘지 않고 지원하는 직업이 공부나 학력과 연관이 있다면 가장기위로 Education을 작성, 마찬가지로 일 경력이 중요한 직무라면 관련된 Work Experience 를 가장기위로 작성하세요! 두 항목을 작성할 때도 맨 위에 가장 최근에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Work Experience에서는 관련 경력, 어떤 포지션에서 일했는지, 그리고 어디서 일했는지 등 내가 어디서 어떤 일을 얼마나 했는지 알려줘야 한다. Education 최종 학력으로 무슨 전공을 배웠는지 써야 할 초·중·고는 굳이 쓸 필요가 없습니다.Skills/ Other information / Qualifications(자격) 상의 작성을 마치면, 약의 건더 지원에 대해 추가로 지원할 만한 정보를 작성해 주세요. 예를 들어 호주는 영어권 행정부이기 때문에 영어시험자격증 같은 것이 있다면 작성하면 되고, 운전을 필요로 하는 직업에서는 운전자격증을 넣는 것이 좋습니다.


    >


    내 얼굴은 정이스토리가 두껍다! 철판입니다!! 하고 소견하면서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당하게!! 한 자리를 구한다고 이 스토리 말씀드리고 레쥬메를 올리고 과인오라면 좋겠습니다 되돌린다고 해서 한 자리를 다 구하는건 아닙니다. 보통 2~3개월 정도 한 자리를 구하러 돌아다닙니다 꼭 나눴다고 선정되는 건 아니니까 실망하어, 스토리이고…적극적이고 당당히 지원하고 보세요!레쥬메를 쓸 때는 바쁘가끔을 피하세요!한개 의석 오픈 5시 30분이면 한때 때는 전에 하나 칙카소 전해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 알찬 호주를 위한 준비!!


    ​​​


    레드유학과 함께 free 세미와인으로 준비해 보세요.


    >


    호주유학 워킹홀리데이! 만족도 있는 호주유학을 계획한다!R면 RRED 유학:)


    >



    댓글

Designed by Tistory.